skip to Main Content

라오스 비엔티안 축구팀에 축구발전 기금 및 축구용품 후원 전달

라오스 지역 축구 발전을 위하여 비엔티안 현지 축구팀에 축구 발전기금과 훈련용품을 전달하는 전달식이 지난 12월 20일 있었다.

이번 전달식은 재라오스 코리안 스포츠클럽과 산하 축구협회가 공동으로 라오스 지역 축구발전을 위하여 라오스 정부와 상호협력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진행되었으며, 전달식에는 재라오스 코리안 스포츠클럽 조민성 회장,산하 축구협회 권남섭 협회장, 이용희 사무국장과 라오스 현지 체육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재라오스 코리안 스포츠클럽 조민성 회장은 “산하 축구협회와 공동으로 한국과 라오스의 재수교 25주년을 맞이하는 뜻 깊은 해를 맞아 라오스 지역 축구 발전을 위해  비엔티안 현지 축구팀에 축구 발전 기금과 훈련용품을 전달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매년 라오스 각 지역에 있는 열악한  축구팀  및 체육단체 등에 축구교실 개최와  발전기금, 그리고  훈련용품을 지속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재라오스 코리안 스포츠클럽 회장은 인사말에서 산하 협회와 함께 라오스 지역 스포츠 발전을 위해 앞장설 수 있도록 많은 행사와 지원사업을 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히면서, 스포츠 환경이 매우 열악한 라오스의 스포츠 발전과 꿈나무들의 성장을 위하여 후원 기업 및 단체 그리고 재능기부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