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연합국회방송] 리얼스포넷 – 재라오스 코리아스포츠클럽, MOU 체결

지난 29일 스마트 베뉴 용인 체육관에서 리얼스포넷 이영민 대표(왼쪽) , 재라오스 코리아 스포츠 클럽 조민성 회장(오른쪽)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제공= 리얼스포넷)

[연합국회방송 이희진 편집국장]리얼스포넷과 재라오스 코리아 스포츠클럽은 양국간 배드민턴 경기의 활성화를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양 기관은 협약에 따라 ▲배드민턴 분야의 공동 발전 및 지원 ▲배드민턴 꿈나무 교류 및 기부 ▲배드민턴 용품지원 및 재능기부 ▲라오스 배드민턴 협회와 교육프로그램 지원 등에 협력한다.

리얼스포넷은 국내외 배드민턴 경기운영 및 선수관리, 배드민턴 실내 체육시설을 운영하는 등 배드민턴 경기운영의 플랫폼의 제공한다.

리얼스포넷의 이영민 대표는 “우수한 한국의 시스템을 동남아로 확장하는 계기로 기대하며, 배드민턴 경기가 동남아에서도 자리잡을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할 수 있어 의미가 깊다”고 했다.

재라오스 코리아 스포츠클럽 조민성 회장은 “리얼스포넷의 한국 최고 경기운영 플랫폼을 라오스에 구축할 수 있는 기틀을 마련하게 되었다”며 이영민 대표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또한 “라오스를 시작으로 우수한 한국시스템이 동남아 시장에 진출하여 정착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 했다.

양기관은 이 협업에서 배드민턴으로 하나가 될 교류의 장을 만들어 갈 뿐만아니라, 스포츠의 재능 기부 행사 및 국제대회 등을 주최할 계획도 밝혔다.

출처 : 연합국회방송

기사본문보기

Back To Top